name amis
subject [2017년 12월 9일 활동보고]

[방보고]
잣나무방
-참가아미: 배다솔, 안예지
-학습: 아미 수가 적어 소방에 지원을 받아 학습을 진행하였습니다. 중간에 작은 말썽이 있었지만 소방아미들이 도와준 덕분에 학습을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
-공동체 : 라인 클레이로 만들기를 했습니다. 동생들과 아미 모두 처음 보는 거라 신기해하며 모두 즐겁게 공동체를 하였습니다. 시간이 남아 저번에 덜 본 영화도 시청하였습니다.

소나무방
-참가아미: 김지영 이주미 송소연 최유정 성주은 박주연 김예진
-학습: 오늘은 대체적으로 동생들이 집중을 잘 해주었습니다. 학습시간이 끝나고도 다들 분량을 끝내기 위해 끝까지 열심히 해줘서 뿌듯했습니다.
-공동체: 오늘은 영화 유령신부를 봤습니다. 준비해 간 과자는 먹지 못했지만 그래도 음료수를 먹으며 동생들이 모두 재미있게 봐주었습니다. 다음에도 재미있는 공동체를 준비해야겠습니다.

매화나무방
-참가아미: 김지민, 지혜원, 이유빈, 이예지, 이태경, 송윤정
-학습: 오늘은 2대1학습을 진행하였습니다. 유치부는 수학과 국어 문제집을 풀었고 초중등부는 각자 풀어야 할 문제집을 풀었습니다. 유치부는 공부를 오래하지 못해 초중등부와 함께 공동체를 일찍 시작했습니다.
-공동체: 오늘은 라인 클레이를 하였습니다. 클레이로 원하는 모양을 다양하게 만들어 종이에 붙이거나 아미 언니들 손과 손목 등에 걸어주었습니다. 동생들 손이 빨라 공동체가 너무 일찍 끝나 남은 시간이 많았습니다. 다음엔 더 오래할 수 있는 공동체를 준비하겠습니다.

향나무방
-참가아미: 이지원, 장지원, 김지희, 박주향
-학습: 오늘은 모두 한방에 모여 학습을 진행했습니다. 구몬한자와 동생들의 영어 내신 공부를 했습니다. 다들 정해진 양만큼 집중해서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대견했습니다.
-공동체: 오늘은 효정이가 추천했던 영화 메이즈러너를 시청했습니다. 긴장감 있는 내용이라 다들 아주 집중해서 재밌게 보았습니다. 또, 동생들과 함께 루미큐브를 했는데 3주만에 드디어 오늘 처음으로 제가 1등을 해서 기뻤습니다. 다음에도 다들 즐길 수 있는 공동체를 준비해야겠습니다.

감나무방
-참가아미: 김규성 정의현 정세영
-학습: 동생들이 시험도 끝났고 외출도 해서 학습을 거의 하지 않고 영화공동체를 조금 일찍 시작했습니다.
-공동체: 학습시간을 일찍 끝내고 영화 킹스맨2를 봤습니다. 중학생 동생들이 보고 싶어해서 봐서 집중도가 높았습니다. 부적절한 장면은 스킵하여 무리가 없었습니다. 다음에도 재미있는 영화 공동체를 준비해야겠습니다.

버드나무방
-참가아미: 조희진, 김지훈, 안현준, 손주은, 김신, 김재용
-학습: 오늘은 초등부 동생들 몇 명이 외출을 나가 학습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. 모두 정해진 분량을 다 채웠습니다.
-공동체: 오늘은 라인 클레이 만들기를 하였습니다. 몇몇 동생들이 흥미로워하며 재미있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. 빨리 끝날 것 같아 끝나고 전주에 다 못 다 본 영화를 마저 보려 했으나 동생들이 Tv를 보고싶어 하여 같이 Tv를 보며 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느티나무방
-참가아미: 황영훈, 김형준
-학습: 오늘은 아미수가 적어 1대3학습을 하였습니다. 동생들이 집중을 잘하지 않아 학습이 제 시간이 끝나지 않아 공동체 시간을 조금 할애했습니다. 동생 한 명 외에는 결국엔 잘 끝나서 다행이었습니다.
-공동체: 오늘은 라인 클레이를 하였습니다. 동생들이 잘 안해줄 것 같았는데 막상 하고 나니 다들 재밌게 잘 만들어서 잘 끝날 수 있었습니다. 다음에도 이렇게 재미있는 활동을 해야겠습니다.

[부보고]
총무부
회비 걷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bb

교육부
원에서 어른을 뵈면 인사해주세요
활동 시 휴대폰사용을 자제해주세요
보고는 작은 주소록 다음주에 배부하겠습니다
지각비 개인톡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
대사부
앙케이트 답변 받고 있습니다! 빠른 회지제작을 위해 많이 보내주세요.

후사부
보고 없습니다.

list       

prev [2017년 12월 16일 활동보고] amis
next [2017년 12월 2일 활동보고] amis
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 / skin by kimamore.com